2011년 9월 10일 토요일

<맑스 재장전>을 관람할 분들과 관람할 수 없는 분들께

























1. <맑스 재장전>을 관람할 분들께
감사합니다. 아울러 빨간 알약을 집은 당신의 선택에 찬사를 보냅니다. 원래 <맑스 재장전>는 맑스의 서간문에 근거해 맑스의 일대기와 19세기 유럽의 격동기를 재구성하는 형식으로 구상된 작품입니다. 그러나 이런저런 이유로 지금처럼 다큐멘터리 형식을 취하게 되면서, 원래의 구상은 <맑스 돌아오다>(Marx Returns)라는 장편 애니메이션의 각본이 됐습니다. 현재 저희는 이 작품의 완성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 <맑스 재장전>을 관람할 분들은 이 <맑스 돌아오다>에도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(더 자세한 내용으로는 저희의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).
아울러 <맑스 재장전>을 재미있게, 흥미롭게 보신 분들께는 입소문도 부탁드립니다. 저희는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한국을 방문해 <맑스 재장전> 그리고 맑스 사상의 현재성에 대해 여러분들과 좀 더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.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(그러나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하지는 않겠습니다) 이 계획의 성사를 위해서도 여러분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. 자세한 일정이 정해지면 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 아울러 <맑스 재장전>의 트위터<맑스 돌아오다>의 트위터도 자주 방문해주시고 이 주소도 널리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 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2. <맑스 재장전>을 (당장) 관람할 수 없는 분들께
저희는  <맑스 재장전>을 DVD로 만들어 전국 대학교 도서관에 판매할 예정입니다. 좀 더 많은 젊은이들이 쉽게 <맑스 재장전>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(물론 별도 판매도 할 생각입니다만 어떻게 될지는 역시 아직 결정하질 못했습니다). <맑스 재장전> DVD에는 극장판에 미처 다 수록되지 않은 더 많은 내용이 추가될 예정입니다. <맑스 재장전>에 등장한 사상가들의 미편집 인터뷰 내용부터 영화 속 애니메이션 관련 정보, 촬영 뒷 이야기까지 훨씬 풍부한 자료가 삽입될 예정이죠. 이번 영화제에서 미처 <맑스 재장전>을 보지 못한 분들은 곧 발매될 <맑스 재장전> DVD를 통해서 저희와 대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 (끝)

댓글 2개:

presidents :

개인에게 판매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Kmarxreloaded :

아, 물론이죠 *^^*